
페리페라가 △ 브로우 △ 브로우 마스카라 △ 펜슬 라이너를 선보였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눈썹을 자연스럽게 톤업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1.5mm 굵기의 연필 형태의 심이 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원하는 모양대로 나타낸다. 12호 밀키토프 색은 은은한 브라운 색이다. 컬러가 맑게 발색돼 초보자도 진해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마스카라’는 눈썹에 뭉침 걱정 없이 정교하게 펴발린다.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발색이 특징이다. 9호 밀키 애쉬는 눈썹 컬러를 밝히는 내추럴 블리치 컬러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12호 밀키토프와 함께 쓰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스피디 펜슬 라이너’는 끊김 없이 세련된 눈매를 드러낸다. 새로운 컬러 세가지는 트임 메이크업에 최적화됐다. 피부 톤에 물들 듯 자연스럽게 사방트임 연출이 가능하다. 8호 코코아 애쉬는 아이라인부터 밑트임까지 쓸 수 있는 브라운 계열 색상이다. 9호 N트임 피그는 눈매를 확장하는 핑크 브라운 색이다. 10호 N트임 페탈은 애교살 볼륨, 앞트임 등을 표현하는 밝은 분홍색이다.
마지막으로 ‘스피디 스키니 브러쉬 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부드러운 색상이 청순함을 자아낸다.
1호 헤이즐 블랙은 흑기를 덜어낸 검정 브라운 색이다. 2호 토프 브라운은 은은한 감성을 전한다. 3호 뮤티드 애쉬는 채도 낮은 브라운 색이다.
페리페라 스피디 라인 4종은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몰에서 판매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