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포주기를 재동기화 함으로써 신진대사 활성 치유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화장품 원료가 나왔다.
크로다코리아는 최근 펩타이드 기반의 활성원료 ‘SYNCHROLIFE™’를 새롭게 선보이고 관련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나섰다.
SYNCHROLIFE™는 블루라이트(청광) 자극에 의한 피부손상을 완화하고 항산화·다크서클·피부 피로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크로다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 생체리듬 재정비 △ 디지털 오염에 대응 △ 피로신호 감소 △ 미신경(Neuro-Beauty) 전달촉진 등은 소비자의 자신감 증진과 삶의 전반적 웰빙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다”고 전제하고 “크로다코리아는 이 같은 기대를 증진할 수 있는 펩타이드 기반의 새로운 활성원료 SYNCHROLIFE™를 출시하고 화장품 원료시장 공략에 나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IECIC(중국화장품성분목록)에 등재를 완료한 SYNCHROLIFE™는 블루라이트 자극으로 인해 균형이 깨진 생체리듬을 복구하는 기능을 발휘, 신진대사 활성치유를 가져올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피시험자들이 단 1주일의 경과에도 이 같은 효과에 따른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는 것이 크로다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실험 전후 사진 참조>
SYNCHROLIFE™는 생체리듬을 재동기화함으로써 특히 최근에 두드러지고 있는 ‘디지털 오염’에 의한 스트레스성 피로와 피부의 조기노화를 막아준다는 결과도 얻었다. SYNCHROLIFE™는 ISO16128 기준 99.905% 천연유래 함량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