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히스토리오브후’(이하 더후)의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을 통해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몰의 조기 안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더후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를 완성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설했다”고 밝히고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전 품목을 △ 베스트셀러 △ 제품 유형 △ 브랜드 라인 △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더후 만의 차별화한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브랜드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장식·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LG생활건강 측은 이와 관련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즉시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톱 10) 화장품에 오른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천기단은 지난해 9월, 13년 만에 리뉴얼 론칭한 바 있다.
더후의 △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 ‘비첩’ ‘로얄 레지나’는 물론 △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을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회사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